마사지 요법 규정


좋은 마사지의 느낌을 좋아한다면 마사지 치료사로서의 경력을 추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경력이 초기에는 그다지 수익성이 좋지는 않지만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제이며 건강과 웰빙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파트너나 친구가 있다면 마사지를 배우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이러한 유형의 치료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학교를 찾아야 합니다.


마사지는 장기로 가는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키고 신체가 유해한 노폐물을 배출하도록 장려합니다. 신경계를 자극하고 림프계를 개선하며 이완감을 촉진합니다. 이러한 이점 외에도 마사지는 부상과 같은 특정 신체적 부상을 치료하는 데도 유익하며 근육의 추가 손상을 예방합니다. 또한 격렬한 운동 후에 필요한 조건인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심박수와 혈압을 낮추고 스트레스 호르몬을 줄이며 근육을 이완시킵니다. 오피가이드 그것은 또한 우리의 생각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화학 물질인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세로토닌 수치 사이의 이러한 연관성은 확실하지 않지만 조사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충분한 시간을 들이면 마사지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회복하고 그 후에 긴장을 푸는 데 필요한 시간을 허용해야 합니다.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동안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있는 혈액의 양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쉬게 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자가면역 장애에 대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더 집중하고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만성 통증을 겪고 있다면 마사지가 꼭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장점은 다양하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전통적인 이점 외에도 주문형 경제는 마사지 치료사가 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객에게 편리할 뿐만 아니라 주문형 경제는 치료사와 환자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마사지 모바일 앱은 iPhone에 다운로드하여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치료사와 약속을 예약할 수 있으며 일정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능력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장기에 더 많은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도록 돕습니다. 전신 마사지도 수술 후 붓기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술에서 회복 중인 사람들은 마사지를 받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수술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외과 수술로 고통받고 있다면 어떤 수술이 가장 잘 맞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줄임으로써 뇌의 건강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는 체내 코르티솔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코티솔 수치를 줄임으로써 더 긍정적인 감정 상태를 갖게 되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됩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앓고 있다면 마사지를 통해 증상을 완화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받는 마사지에 감사하다는 것을 안마사에게 알리면 우울증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코티솔 수치를 낮추고 옥시토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후자는 근육 긴장을 완화하기 때문에 요통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또한 불안이 있는 사람들의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시킵니다. 마사지 세션 동안 마사지는 신체의 옥시토신 수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환자가 요통을 경험하면 침술이 그와 관련된 통증을 완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코티솔 수치를 낮추어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신체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의 양을 줄임으로써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을 받는 일부 사람들은 즉시 기분이 좋아지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나중에 기분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마사지가 매우 유익한 이유입니다. 일단 사람이 두 가지의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부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